본문 바로가기

앵무새 필수품

앵무새가 있는 집의 필수품-무선 청소기

 앵무새는 음식을 먹을 때 낭비가 심합니다. 반은 먹고 반은 버려요. 한 입 먹고 버리는 것들도 있습니다.
그것들은 야생에서는 다른 생물들의 먹이가 되겠지만 가정집에서는 고스란히 치워야 할 쓰레기가 됩니다.
그리고 앵무새는 무언가를 찢고 부수면서 노는 것을 좋아합니다. 장난감, 벽지, 핸드폰 케이스, 키보드...

 

죄책감 없이 먹고 버린 해바라기 씨 껍데기
파괴의 신 증거 사진 1
파괴의 신 증거 사진 2

그래서 앵무새가 다녀간 자리에는 항상 어떤 것의 부스러기나 잔해가 남습니다. 앵무새들은 스스로 청소를 하지 않으니 이것들은 모두 집사인 사람들이 치워야 합니다. 그렇다고 새를 새장에만 가둬 키우면 새가 건강해지지 않을 뿐만 아니라 점차 사람을 따르지 않게 됩니다.

 그래서 저는 앵무새를 입양하기 전에 무선 청소기를 샀습니다. 하루종일 뱉고 찢고 부수는데 그때마다 유선 청소기를 꺼내서 쓰자니 무겁기도 하고 선을 꽂아야 하니 번거롭지요 그래서 부스러기가 있을 때 간단하게 치울 수 있도록 무선 청소기를 질렀습니다. 확실히 무선 청소기가 있으니 바닥에 깔린 부스러기들을 슥슥 치울 수 있어서 좋습니다.
 

 비싼 것을 사야 한다는 것은 아닙니다. 인터넷에 보면 십만 원대부터 있으니 원하는 것을 사시면 됩니다.
뭘 사시든 흡입력 좋은 것, 모서리에 있는 것도 잘 빨아들이는 것으로 구매하길!
그럼 이만-!!

 

범죄 현장